반응형

최근 이마트에서 쇼핑하다가 우연히 보게되었는데, 이마트와 로지텍이 콜라보하여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했더라구요. 이번 이벤트가 벌써 2차? 3차정도되는 이벤트였는데, 저는 처음 봤어요! 기존의 제가 쓰던 로지텍 G pro 유선/무선이 있었지만 '혹시나 나도 당첨되지 않을까?'하는 마음에 아주 신중하게 하나 뽑아서 사봤습니다. 나름 제가 생각하는 로지텍 럭키박스 잘 뽑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이마트 로지텍 럭키박스 잘 뽑는 방법!

일단 이마트-로지텍 콜라보 럭키박스는 개당 19,9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이 럭키박스에는 기본적으로 'G102IC LIGHTSYNC'라는 G102의 2세대인 마우스가 들어가있구요. 그리고 여기에 뽑기형식으로 '추가 상품당첨권'이 들어가있습니다.

 

하지만 상품당첨권을 아무나 뽑을 수는 없겠죠? 제 생각에는 G pro가 아닌 전체 당첨권은 20%의 확률정도로만 들어가 있을 것이라 생각되지만, 정확한 통계를 제시하지 않네요(합법적인 도박수준...?!).

럭키박스 G304 당첨!

저는 위의 사진과 같이 처음에 로지텍 럭키박스를 하나만 샀는데, 바로 무선마우스 G304를 득템했습니다. 아무래도 여자친구의 운을 받아서 아주 운좋게 하나를 득템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되도록이면 사자마자 바로 개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면 그 안에 당첨권이 있으면 그걸 수령해야하는 곳도 이마트 고객센터이기때문에 수령하기 위해서 다시 발걸음을 해야할 가능성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기다리셨던 '이마트 로지텍 럭키박스 잘 뽑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 사진을 보시면 겉박스안에 안박스가 있고 그 안박스 바깥쪽에 당첨권이 제품위로 붙여져있는 형태입니다. 그리고 스크래치부분을 긁어서 당첨을 확인하면 되는 그런 구조로 되어있구요. 이게 만져지려면 정말 세심한 손느낌이 있어야할 것으로 생각됩니다만, 겉박스를 달라붙게끔 만져서 울퉁불퉁한 것이 있는지 미세하게 느껴야합니다. 물론... 너무 티나게 만지면 직원분이 뭐라고 하시겠죠? ㅎㅎ;
위에 말씀드린 방법이 제가 느끼는 이마트 로지텍 럭키박스 잘 뽑는 방법이었습니다. 혹시나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공감♡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학생 여자친구 1주년 선물 추천

어느덧 연애를 시작한지 1주년이 되어가는데, 1주년에 여자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모르는 대학생분들을 위해서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대학생의 여자친구 1주년 선물 추천 포스팅을

lifemonster123.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